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성추행 남배우" 그는 누규?

by MindOpener 2017. 10. 16.
반응형
13일날 서울고법 형사8부는 영화 촬영 도중 상대방을 성추행했다는 남배우 A씨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꺠고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고 한다. 또한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40시간을 이수해야한다. 성추행 남자배우 "A"는 2015년 4월에 영화 촬영중 합의 되지 않은 상황에서 상대 여배우의 속옷을 찢고 바지에 손을 넣어서 신체 부의를 만지는 등 성추행을 한 혐의를 받았다. "A"는 연극무대를 비롯해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연기파 배우로 활약했다. 특히 케이블채널의 한 인기드라마에 오랫동안 악역으로 출연했다고 한다. 네티즌들은 성추행 남배우를 매우 비판하고 있는 상황이다.

케이블에서 악역으로 길게 나왔다고 하니깐 누군지는 생각납니다. 지금 검색어 치기만 해도 그 남배우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워낙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나와서 그렇게 생각을 안했는데.. 엄청 충격이네요. 요즘같은 세상에서는 특히 성추행 등 조심해야 하기때문에 오해가 있는 행동은 하면 안됩니다. 그래서 저는 더더욱 조심할려고 하고요. 암튼 이런 안좋은 이슈를 접하니깐 썩 기분이 좋지 않네요. 이제 성추행 남배우는 꼬리표가 붙어서 연기활동을 하는데 큰 지장이 있을걸로 보입니다. 

김보성 절대 아닙니다. 본인이 해명했고요. 억울하다고 했습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조덕제 아닙니다.. (생년월일이 다르대요.) 그러니깐 마녀사냥 하지맙시다!! 본인이 성추행 남배우 아닌데 인터넷에 오르내리면 이미지 명예회손되니깐 확실하지않으면 함부로말하지맙시다ㅠㅠ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막돼먹은 영애씨 조덕제 전 아니라고 생각하니깐 괜히 마녀사냥하지맙시다!! 김보성도 절대아니에요!!! 해명했어요 아니라고요!


반응형